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남자 크림진 추천 LAB101

(포스팅하는 글에 있는 정보들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 유튜브 등을 서칭하며 모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견해를 넣어 작성하므로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갈 수 있고 글에 언급되는 모든 인물, 제품과는 광고/홍보를 위한 금전적인 거래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저번에 내 인생 첫크림진을 구매했던

 

LAB101

 

zakinam.tistory.com/26

 

#6 허리 길고 다리 짧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밑위 긴 바지

(포스팅하는 글에 있는 정보들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 유튜브 등을 서칭하며 모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견해를 넣어 작성하므로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갈 수 있고 글에 언급되는 모든 인

zakinam.tistory.com

오늘은 그 크림진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한다

 
밑위 가 긴게 특징인 <LAB101>인만큼

 

나처럼 허리가 길고 다리는 짧은 체형인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었다

 

제품명은<LAB101>의 TOM STONE BASE ECRU JEANS

현재 무신사스토어 LAB101 랭킹 4위에 랭크되어있는 크림진이다

가격은 현재 69,000원!

 

(무신사 스토어 LAB101 페이지 월간 판매랭킹)


연말세일때 2만원정도 할인받아 구매해서


더 만족하고 있는거같다(흠흠)


제품 설명에 나와있는 제품의 특징처럼


너무 와이드 하지 않은 스트레이트 핏의 크림진이다


LAB101 데님인만큼 긴 밑위를 자랑한다


그래서 나같이 다리짧고 허리가 긴 체형한테 딱인 바지가 되겠다

(슬프다..)

 

(방의 조명 때문에 조금 더 진해보인다)

원래 기장이 엄청 길었어서 한뼘이상 잘라냈다

(왜 눈물이..)

 

일단 내가 바지에 대해서 많이 아는건 아니여서


진짜 딱 패션초심자의 눈으로서 봤을때는


그냥 되게 마감이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른 바지들에서 항상 쓰이는 YKK 를 쓰고있었고

 

그 외의 부자재들도 튼튼해보였다

(면 100%)

소재는 면 100%여서 입었을 때 신축성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그게 단점이 될 수 있지만 그만큼 빳빳한 실루엣을 내기 좋다는 장점도 된다

 

색감은 아예 흰색이 아닌 연한 아이보리(?) 색이여서


처음 크림진을 입어보는 나도 부담스럽지 않았다

 

자세히 보면 바지에 검은색 점(?)같은게 연하게 들어가있어서 너무 하얗지않게? 해주는거같았다

 

보통 다른 분들의 옷 리뷰를 보면 착용샷을 올려주시던데

 

나도 해야겠지..? 해서 일단 무작정 2개의 코디를 짜서 밖으로 나갔는데

 

너무 추워서 걍 비상계단에서 사부작사부작 찍었다..ㅋㅋㅋ

 


크림진 국룰 조합인 첼시부츠 + 검정니트를 입고 이번에 산 무탠다드 체스터 코트를 입었다

(사고나서 입고 나간건 이번이 처음ㅠ)

 

어디서 본건 많아서 흰검으로 맞춰입어봤는데

 

뭔가 어른어른스러워서 내가 보기 어색했닼ㅋㅋ

 

그래서 다음은 좀 편한(?) 코디


크림진의 따뜻한 아이보리에 내 최애 니트인 갈색니트를 입고 더플코트를 걸쳤다


이 더플코트도 내 최애 코트인만큼 최애끼리의 만남..ㅎ

 

그런데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다

 

첼시부츠는 바지 밑단이 구두에 거의 닿지 않아서 바지가 쭉 떨어져서 이쁜데

더비슈즈를 신으니까 발등이 높아져서 그런지 밑단이 살짝 걸려서 조금 접히길래

 

롤업을 쪼끔 해봤다

롤업을 하면 다리가 덜 길어보이지 않을까.. 롤업을 안하면 바지가 걸려서 안이쁜데.. 어쩌지..

(고수님들 조언좀..)

 

무튼 바지는 이쁘다ㅎㅎ

 

LAB101의 스트레이트핏 크림진 

 

'TOM STONE BASE ECRU JEANS' 의 총평은

무튼 오늘은 겨울에 첼시부츠랑 찰떡인 크림진을 리뷰해봤다!


인생 첫 크림진 도전 치고는 꽤 만족스러운 구매였다ㅎㅎ

 

*무신사 구매링크*

store.musinsa.com/app/goods/1224467

 

랩101(LAB101) TOM STONE BASE ECRU JEANS - 69,0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바지 > 데님 팬츠 브랜드 : 랩101(LAB101) 제품번호 : 11801935 제품 : TOM STONE BASE ECRU JEANS - 69,000 원산지 : KOREA

store.musinsa.com

오늘의 일기




(포스팅하는 글에 있는 정보들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 유튜브 등을 서칭하며 모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견해를 넣어 작성하므로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갈 수 있고 글에 언급되는 모든 인물, 제품과는 광고/홍보를 위한 금전적인 거래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