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면 가꾸기

운동유튜버 추천 2 <성철봉>

(포스팅하는 글에 있는 정보들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 유튜브 등을 서칭하며 모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견해를 넣어 작성하므로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갈 수 있고 글에 언급되는 모든 인물, 제품과는 광고/홍보를 위한 금전적인 거래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지난번 '메루치양식장'님에 이어

zakinam.tistory.com/29

 

#11 운동유튜버 추천 1 - <메루치양식장>

(포스팅하는 글에 있는 정보들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 유튜브 등을 서칭하며 모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견해를 넣어 작성하므로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갈 수 있고 글에 언급되는 모든 인

zakinam.tistory.com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하고

 

벌크업을 시도하는 멸치들에게 도움이 확실히 도움될 만한 운동유튜버 추천 시간!

 

오늘은 '성철봉'님 이다

많은 운동유튜버 분들이 있지만

 

내가 '성철봉'님을 처음 알게 된 영상은 바로 이 영상

www.youtube.com/watch?v=Gk-K1N_pinQ

벌크업을 하고 싶은 멸치들이라면 클릭해볼 수 밖에 없는 썸네일..

 

게다가 영상의 길이는 3분 정도여서 주저없이 클릭했고

 

은근히 몰입되는 말빨과 엄청난 노력, 변화에 구독을 누르게 되었다..ㅎ

 

무엇보다 제일 맘에 들었던건

 

현실적인 팁들!

 

(실제로 반응이 매우 좋았다)

매우 오랜 기간(6~7년)동안의 꾸준함과 맨몸운동으로 벌크업을 시작한만큼

 

기본기가 없는 쌩멸치들에게 매우 유익한 팁들을 현실적으로 전달해주는데

 

물론 모든 개개인에게 적용할 수 있진 않겠지만

 

웬만한 사람들에게는 변화가 일어날 수 밖에 없는 팁들을 알려준다

 

(하지만 이게 정답)

그리고 벌크업을 원하는 멸치들이라면 볼 수 밖에 없는

 

엄청난 노력의 결과물..

 

오랜기간 꾸준한 운동으로 변화하셨다고 하니 더 호감이 간다..

 

내가 생각한 성철봉님 영상의 매력은

첫번째로 짧고 굵은 영상

 

영상의 평균 길이가 4분에 불과해서 클릭하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고

 

영상을 보면 다른 거추장스러운 썰이 있거나 관계없는 얘기를 하지 않고 핵심만 전달해주려고 하는편이다

 

 

두번째로 현실적인 팁

이건 멸치탈출을 직접 겪고 몸을 만든 운동유튜버분들에게서 나타나는 공통점인거 같은데

(메루치양식장 갊님도 비슷한거 같아서)

 

너무 어렵고 상세하거나 높은 기준점을 잡으면 아무것도 모르는 멸치들은

 

절대 똑같이 수행할 수 없을 뿐 더러 비현실적이라고 느껴지면 시도 자체를 안하기 때문에

 

이렇게 현실적으로 적당한 절충안을 스스로 찾을 수 있게 제시해주는게 좋은 것 같았다

 

 

세번째로 친절한 설명

두번째 이유와 비슷한데

 

다른영상에서 설명해주셨지만 성철봉님이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셨던터라

 

직접 근육을 그려서 보여주시기도 하고, 설명을 이미지화 시켜서 쉽게 말씀해주시는데

 

이런 작은 디테일이 멸치들에게는 엄청난 도움이 되는걸 알기에

 

영상이 유익하게 느껴졌다

 

 

그리고..

 

이 모든게 다 있어도 한가지가 없으면 안보게 되는법..

 

그건 바로 개그감

 

 

그렇다.. 그는 그저 개그감을 숨기고 있었던것이였다..

 

개그감을 조금만 방출했을 뿐인데 위의 3가지 특징이 합쳐지니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떡상할 수 밖에 없는 조건들을 갖춘 성철봉님의 영상중에

 

우리 멸치동지들에게 내가 추천하고 싶은 영상들은

 

둘다 운동법에 대해 디테일하게 알려주는 목정의 영상은 아니지만

 

벌크업을 성공하기까지 성철봉님이 시도했던 방법들을 소개해주며

 

현실적인 벌크업 팁들과 무엇보다 꾸준함이 중요하다는 점을 전달하는

 

벌크업을 원하는 멸치들에게 매우 유익한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맨몸운동 상식 + 기본 벌크업 상식을 배우고싶다면

 

짧고 굵게 벌크업 루틴을 알고 싶다면

 

이 모든걸 재밌게 보고싶다면

 

'성철봉' 님을 꼭 구독하고 챙겨보도록 하자

 

 

(포스팅하는 글에 있는 정보들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 유튜브 등을 서칭하며 모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견해를 넣어 작성하므로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갈 수 있고 글에 언급되는 모든 인물, 제품과는 광고/홍보를 위한 금전적인 거래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